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왕십리역 횟집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네 번째 포스팅이네요 ㅎㅎ

 

오늘은 왕십리역에 아주 괜찮은 횟집이 있어서 소개 드릴까 해요! 바로~ '낚시꾼김춘복의도시어부 왕십리점' 입니다~

 

<매장 정보>

업장 이름: 낚시꾼 김춘복의 도시어부 왕십리점

위치: 서울 성동구 무학로2길 39 1층,명문빌딩

영업시간: 매일 14:00 ~ 2:00

 

이곳은 제 친구 위로해줄겸, 회 먹을겸 해서 갔던 곳이에요. 

 

가서 저희는 세트 메뉴를 먹었어요.

 

도시 세트 1, 2, 3 이 있고 어부세트 1, 2, 3 이 있는데 저희는 어부세트 3을 주문하려고 했지만 랍스타의 품절로 인해 어부세트 2를 주문 해서 먹었어요!

 

어부세트 2 모둠 회

우선 제일 먼저 옆에 보이는 쌈장, 다시마, 번데기(다 먹어버려따 헤헤) 가 나와요. 그리고 몇 분 있다가 회가 나오는데, 광어, 참돔, 우럭 이 세 가지로 나옵니다.

 

저희는 이 날 너무 고생을 하고 간 나머지... 회를 보자마자 감격의 눈... 물이 ㅜ 

엣헴 ㅋㅋ

 

자, 우선 광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생선 중 하나인데, 광어는 무조건 초장에 찍어 먹죠~..?

너무 신선하고 탱탱하면서.. 정말 광어 특유의 고소함이 기분 좋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우럭은 원래 흙냄새? 숭어랑 비슷한 냄새가 나서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여기는 너무 신선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우럭인데도 고소하고...

 

참돔은... 무슨 더 말이 필요할까요? 고소하고... 근데 담백한 회의 대명사죠..

 

 

자 그리고 이어서 해산물이 나와요! (얘도 대박..😳)

 

 

해산물 모둠

멍게, 가리비, 낙지, 해삼, 개불, 전복, 새우, 오징어... 이게 맞나요?

 

세트 메뉴임에도 어디하나 비는 거 없이 가득 주시더라구요.. 낙지 탕탕이는 참기름과 올려져 있는 청양고추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보통 멍게는 쉽게 못먹잖아요. 비려서.. 

여기는 비린맛은 없앨 순 없지만, 멍게 상태가 좋아서 그런지 달달한 맛도 나고, 멍게 특유의 그 바다내음이 기분 좋게 해주더라구요.. 

 

(이거는 비밀인데요.. 이거 보고 소주를 참을 순 없었어요..)

 

자 그리고 매운탕이 나옵니다.

 

매운탕

길게 얘기 안하겠습니다.

 

국물... 죽입니다... 

얘 때문에 혼자서 소주 2병 마셨네요.. ㅋㅋㅋ (조심하세요 ㅎㅎ)

 

 

이렇게 어부 세트2 를 먹어봤는데요. 가격은 조금 있었어요. (세트2: 74,000원)

 

하지만 가족끼리 간만에 하는 외식이거나 친구끼리 회를 먹고 싶은데 조금 괜찮은 퀄리티를 먹고 싶다? 하시면 여기 방문 해보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이 메뉴 외에 다른 메뉴가 궁금하시면 검색창에 검색하시면 정말 세세하게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ㅎㅎ

 

오늘은 가성비 음식점은 아니였습니다. 다음 글 역시 가성비와는 거리가 조금 있는 곳이긴 하지만, 한 번쯤은 가볼만한 가격대이고, 퀄리티 또한 값어치 하는 곳이니 앞으로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더 맛있는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LIST

'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성비 스시 코스요리  (2) 2023.10.31
가성비 한우 오마카세  (4) 2023.10.27
가성비 스시집  (2) 2023.10.24
강남역 주점 (술집)  (3) 2023.10.24
서울 숲 음식점  (1) 2023.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