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가성비 스시집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세 번째 글로 찾아뵙네요ㅎㅎ

 

이번에 소개드릴 음식점은 바로, '최스시 반포점' 입니다.

오늘은 이상하게도 스시가 땡기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바로 달려간 곳이에요. 이 곳은 반포동임에도 가성비가 너무 좋은 곳이라 전에도 방문했을 때 '아 내가 블로그 운영을 했다면 소개드리고 싶다' 라는 생각을 했던 곳이에요.

 

<매장 정보>

업장 명: 최스시 반포점

주소: 서울 서초구 고무래로 10길 8 지하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 ~21: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여기 스시집은 모둠초밥이 정말 가성비 좋습니다. 저는 오늘 vip초밥 (14p) 를 먹었고 가격은 25,000원 이였습니다.

 

우선 실내를 들어가시면 여러개의 테이블이 있고 바 테이블 석도 있어요.

 

처음 에피타이저로 (여름엔 냉모밀) 온모밀과 미소 된장국을 주십니다.

너무 배가 고팠던 나머지.. 이건 사진으로 못 남겼네요 ㅎㅎ;;

 

 

그리고 바로 초밥이 나옵니다.

최스시 vip 초밥

위 사진이 vip 초밥 입니다. 

 

좌측 상단부터 광어 지느러미, 광어 3점, 연어 3점, 참치 2점, 새우, 문어, 장어, 간장새우, 사진이 짤렸지만 낙지 군함도 나옵니다.

 

우선 가장 무난했던 건 광어랑 연어였어요.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흔한 초밥이죠, 연어와 양파 그리고 타르타르 소스와 연어알까지 모두 알맞은 조합으로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군함도 낙지임에도 비린 맛이 적고 적절한 와사비 양 덕분에 맛있었습니다.

 

가장 아쉬웠던 초밥은 참치였어요. 아무래도 가격이 그렇게 비싼 초밥이 아니라 그런지 아카미 살에서 조금 밑으로 내려온

부위 같은데, 이건 조금 비리더라구요.

 

제가 참치를 좋아해서 그런지.. 살짝 아쉬운 부분이였습니다.

 

그 외에도 다른 메뉴가 있는데요?! 

 

 

모듬 초밥

모듬 초밥도 있어요. 이건 14,000원 이에요

 

이 초밥은 참돔 초밥이 올라가네요. 다만 개맛살과 계란 초밥이 있어서 가격이 싼 것 같아요. 이 모듬 초밥은 작년에 먹었어요. 

 

어느 스시집이 그렇듯 모듬 초밥이 가장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캘리포니아 롤

캘리포니아 롤도 시켜서 먹어봤는데 가격은 정확히 기억은 안 났지만 만원 언저리였을 거에요. 

 

이건 혼자 딱 먹으면 배가 더부룩 하지도 않고, 딱 기분 좋게 배가 차는 느낌이에요! 이것도 작년에 모듬초밥 시키면서 같이 먹었어요. ㅎㅎ (꿀꿀)

 

 

아무튼 정말 가성비 좋고 반포 학원가에 직장이 있거나 고속 터미널 방문 하시는 분들은 한 번 쯤? 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오늘도 부족하지만,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반응형
LIST

'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성비 스시 코스요리  (2) 2023.10.31
가성비 한우 오마카세  (4) 2023.10.27
왕십리역 횟집  (1) 2023.10.25
강남역 주점 (술집)  (3) 2023.10.24
서울 숲 음식점  (1) 2023.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