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부산 애견카페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을 끝으로 부산에 관한 포스팅은 끝입니다.

이번 글은 해운대 엘시티 뒤에 위치한 허스키 카페,  이미 인스타를 통해 유명세를 탄 카페인데요,

바로 ’부산 애코랜드‘ 입니다.

<매장정보>

주소: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62번길 53 5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0:00
관련 정보: 애코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a.co_land)



! 애코랜드는 애견동반카페가 아닙니다.

! 1인 1음료 주문 필수이고, 입장료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 만 13세 이하 어린이는 보호자 동행 시 입장이 가능합니다.



애코랜드는 그 유명한 허스키들이 있는 애견카펩니다. 허스키 하면 여러분은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사나운? 혹은 릴스나 쇼츠에서 본 모습처럼 댕청한?

실제론 허스키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애코랜드 뷰


애코랜드는 바다를 뷰로하는 파노라마 오션뷰 카페입니다.

전체적으로 확 트인 느낌이라 훨씬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여기는 커플분들도 많이 오셨지만, 아이들 데리고 오시면 자녀분들에게 너무나 소중한 추억 선물해 줄 수 있는 곳입니다.


실내


전체적인 색감은 그레이 색상인데 아무래도 허스키 컨셉으로 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 처럼 저기 허스키들 누워있는 거 보이시죠? ㅎㅎ

보는 건 너무 귀여운데 저.. 사모예드를 애들이 싫어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어찌나 짖어대는지..

사모예드


저는 개인적으로 이 친구가 너무 예쁘던데..

그리고 하나 알려드리고 싶은 건 애들이 … 간식 없으면 안 와요.. ㅋㅋㅋㅋ

간식을 결제를 하자마자 우루루 몰려와서 사모예드는 손 하지도 않았는데 주고 ㅋㅋㅋㅋㅋ

아주 자본주의에 특화된 강아지들 입니다. ㅎㅎ

얘네들 외에 아주 귀염뽀짝한 강아지 한 마리가 더 있는데요?

시바이누


바로 이 친구 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ㅜㅜ

근데 이 친구도… 자본주의.. ㅋㅋㅋ






이렇게 해서 부산에 있는 애견카페 애코랜드에 대해 글을 써보았는데요,

이곳은 이미 너무 많은 블로그와 인스타 광고를 통해 유명해진 곳이에요. 여러분들도 해운대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여기 한 번쯤 가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예쁜 아이들과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LIST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간 떼우는 법  (2) 2023.12.04
LCT 전망대  (1) 2023.11.27
서울 걷기 좋은 루트  (0) 2023.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