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망원동 카페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친구와 망리단길을 가던 중 정말 예쁜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 봤는데요?

그 중 제가 좋아하는 분위기에 카페가 있어서 들어가봤어요.

바로 ‘페이브먼트(pavemnt)’ 입니다.

<매장 정보>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5길 86, 1층
영업정보: 매일 12:00 ~ 21:00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디: cafe_pavemnt
(반려동물 동반가능)


이 카페는 밖에서 봤을 때 나무로 디지인 되어 있어서 아늑하고 조금 더 따듯한 분위기의 카페입니다.


매장 외관


우드 디자인의 카페 어떠신가요?  

제가 커피를 굉장히 좋아하고 카페를 되게 좋아하는데 여기는 너무 맘에 드는 곳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이 카페에는 커피 외 다른 음료도 많지만 타르트가 정말 종류가 많더라구요.

이제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정말 깔끔하고 우드 톤에 맞는 디지인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정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주더라구요.

반응형

내부 모습


어떠신가요? 정말 아늑하지 않나요?

저는 이 전구도, 책상도, 우드 등 정말 다 맘에 드는 카페였어요.

위치도 망리단 길에서 많이 멀지 않고 식사하시고 조금 소화 시키면서 걷다가 들어가기 좋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데이트 코스로 좋습니다.

그리고 여기 타르트가 정말 많은데, 저는 평소에 타르트나 케이크를 많이 먹어보질 못해서 가장 맛있어 보이는 타르트로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과일타르트


타르트는 8,300원, 아메리카노는 4,000원으로 가격은 조금 있습니다.

저는 타르트를 처음 먹어봤어요. 선물로 타르트를 많이 주기는 해봤지만 제가 먹어본 건 처음인데,
이게 좀 딱딱하더라구요? 바삭하다? 이게 맞을까요? ㅎㅎ

근데 크림 덕분에 부드럽게 넘어가는데 좀 심하게 달더라구요.. 제가 단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많이는 안 먹었지만,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맛이더라구요.

SMALL



과일 타르트 근접샷


이렇게 해서 오늘은 페이브먼트, 망원동에 위치한 카페를 가봤습니다.

커피도 맛있고, 다양한 타르트들도 파는 곳입니다.

여러분들도 친구, 연인과 방문해보셔서 짧은 시간이지만, 분위기 좋은 곳에서
달달한 디저트를 먹으면서 담소도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떠실까요?


망리단길은 옛날에 비해 방문하는 사람 수가 많이 적어졌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고즈넉하고, 홍대에 비해 훨씬 널널한 길 덕분에 데이트 하기도 너무 좋은 곳이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예쁜 카페들도 너무나도 많고, 방문해볼만한 식당도 꽤나 있습니다.
홍대나 신촌처럼 사람들 북적이는 곳이 아닌 조금 사람 없는 곳을 좋아하신다면 망리단길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LIST

'맛집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역 소갈비 맛집  (2) 2024.01.21
부산 이자카야  (1) 2023.11.25
장어와 소고기 무한리필  (0) 2023.11.10
구의동 국밥  (2) 2023.11.08
청담동 중국집  (0) 2023.11.03